[bard] '베지'와 '터블'의 야채 도전 - 요약본

사진: Unsplash 의 Jeff Finley

매력적인 캐릭터와 긴장감 넘치는 동화를 써 줘. 여자 주인공 10살 '베지'와 그의 친구 '터블'은 야채를 제일 싫어해. 늘 빵과 디저트만 좋아해. 주인공과 친구'터블'을 독차지해서 건강하게 만들고 싶어 하는 '친절한 야채'들과 달고 맛있지만 건강에는 무척 안 좋은 '교활하고 무서운 과자'들 대결하는 구도로 동화 속 '등장인물들의 반응'을 소재로 스토리 요약본을 정리해 줘.

 

한때, 야채를 싫어하는 10살 소녀 베지와 그의 친구 터블이 살고 있었습니다. 베지와 터블은 빵과 디저트만 좋아해서 야채는 절대 먹지 않았습니다. 어느 날, 베지와 터블은 야채들이 사는 마을에 갔습니다. 야채들은 베지와 터블을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그들은 베지와 터블에게 야채를 먹여서 건강하게 만들고 싶었습니다. 하지만 베지와 터블은 야채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야채가 맛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야채들은 베지와 터블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베지와 터블에게 야채의 건강상의 이점을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베지와 터블에게 야채를 먹으면 키가 크고 건강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베지와 터블은 야채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야채가 맛없다고 생각했습니다.

야채들은 베지와 터블을 설득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그들은 베지와 터블에게 야채를 요리해서 먹여주었습니다. 그들은 베지와 터블에게 야채를 게임으로 만들어서 먹여주었습니다. 하지만 베지와 터블은 야채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야채가 맛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베지와 터블은 야채들이 사는 마을에서 과자들을 만났습니다. 과자들은 베지와 터블에게 매우 맛있었습니다. 베지와 터블은 과자를 먹고 너무 기뻤습니다. 그들은 과자를 계속 먹고 싶었습니다.

 

야채들은 베지와 터블이 과자를 먹는 것을 보고 매우 슬펐습니다. 그들은 베지와 터블에게 과자를 먹으면 건강에 해롭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베지와 터블은 야채의 말을 듣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과자를 계속 먹고 싶었습니다.

 

야채들은 베지와 터블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베지와 터블을 설득하기 위해 다양한 방법을 시도했습니다. 그들은 베지와 터블에게 야채의 건강상의 이점을 설명했습니다. 그들은 베지와 터블에게 야채를 먹으면 키가 크고 건강해질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베지와 터블은 야채를 먹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야채가 맛없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베지와 터블은 야채들이 사는 마을에서 야채들이 싸우는 것을 보았습니다. 야채들은 과자들과 싸우고 있었습니다. 과자들은 야채들을 괴롭히고 있었습니다. 베지와 터블은 야채들을 도와주고 싶었습니다. 그들은 야채들에게 과자들을 물리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야채들은 베지와 터블에게 감사했습니다. 그들은 베지와 터블에게 야채를 먹어달라고 말했습니다. 베지와 터블은 야채를 먹어보았습니다. 그들은 야채가 맛있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그들은 야채를 계속 먹고 싶었습니다.

 

베지와 터블은 야채를 먹고 건강해졌습니다. 그들은 키가 크고 건강해졌습니다. 그들은 야채를 좋아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야채를 많이 먹었습니다.

 

*bard : 구글 ai이며 https://bard.google.com/ 에서 활용 할 수 있다. 

반응형